1. 등록금 납부 기간 : 2025.08.25(월) ~ 08.29(금) 09:00~16:00
2. 등록금 고지서 확인 : 2025.08.18(월) 13:00 이후
3. 등록금 납부 방법
1) 등록금고지서 확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2) 우리은행 전지점 방문 /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 / 카드 수납 불가
3) 1인당 독립된 가상계좌 부여 (* 학기별 가상계좌 변경됨)
※ 납부 시 입금자명 본인이름 확인 필요(예시: 서일대000)
4) 납부금액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입금 불가
5) 등록금고지서 출력에 경우 납부 완료 시 출력 불가 -> 교육비납입증명서로 확인 및 증빙
4. 재학생 등록금 분할 납부 안내
1) 신청 기간 : 2025.08.18(월) 13:00 ~ 08.22(금) 13:00
2) 신청 방법 : 학생 개별 종합정보시스템 신청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분할납부관리 -> 신청
3) 분할 납부 횟수 및 납부 금액 : 총 4회, 매월 책정 금액의 1/4 분할
4)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2025.08.25.(월) 09:00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