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1, 2학년 학생들의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철학과 관점 및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디자인싱킹을 촉진시키기 위한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현장견학이 지난 11월 14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학생들은 다양한 부스를 체험하고, 관람하며 물성 너머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철학과 관점, 아이디어 등 각자 수업에 필요한 아이디어 모티브 등을 수집하고, 다양한 영감으로 디자인 싱킹을 성장시키는 경험을 했습니다.
디자이너의 아이디어가 브랜드가 되고 곧 비즈니스가 된다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디자이너들의 가치를 높이고 성장하게 하는 과정을 관람하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