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절차를 안내드리오니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어 휴학 기간(미등록, 등록)에 휴학원을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일반 휴학의 경우
서일대학교 홈페이지 > 서일광장 > 서일소식 > 학사공지 > 휴학 기간에 맞춰 올라오는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자퇴 안내(1차) 게시글 클릭 > 게시글 내 휴학 절차대로 진행
휴학 기간에 맞춰 해당 게시판 내 휴학 안내 글이 게시될 예정입니다. 게시글 내에 휴학 절차 및 양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 정독 바랍니다.
또한 휴학원 제출 메일 주소는 학과 조교 메일이 아닌 "교무처 휴학 담당자 메일 주소"이오니 휴학원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는지 확인을 원하는 학생은 교무처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학과에서는 교무처에서 전달받은 휴학원을 순차적으로 처리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휴학원 제출 메일 주소 잘못된 주소일시 휴학 처리 불가(주소 반드시 확인)
- 휴학 기간에 맞춰 휴학원 제출(기간 엄수 필수)
가. 2학기 미등록 휴학 기간
(한 학기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 가능)
8/15(월) ~ 8/19(금), 주말 제출 불가
나. 2학기 등록 휴학 기간
(한 학기 등록금을 납부해야만 휴학 가능)
8/22(월) ~ 9/21(수)
* 단, 등록 휴학 신청일에 따라 다음 학기 복학 시 납부금 상이
2. 군 휴학의 경우
- 휴학 신청 시기 상관없이 언제든지 신청 가능
- 일반 휴학에서 군 휴학으로 전환 가능
(단, 1년 이내 군 휴학 전환 신청해야 함)
종합정보시스템 > 군 휴학 신청 > 입영통지서 업로드 > 학과 조교 메일 또는 카톡으로 입영통지서 발송
종합정보시스템 내 입영통지서를 업로드하여도 학과 조교 측으로 입영통지서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군 휴학의 경우 학생마다 다양한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헷갈리는 점은 학과 문의 바랍니다.
[입영통지서 제출처]
주간조교 정세정 카톡 또는 메일
(20210122@seoil.ac.kr)
휴학 처리가 완료되면 학생분들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의 학적과 복학 시기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는지 반드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