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대 혁신지원사업단, ‘2019년 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 대응보고 및 2020년 혁신지원사업계획 설명회(공청회)’ 개최
서일대 혁신지원사업단(단장 우태희)은 지난 7월 14일 11시 서일대학교 호천관(7층 소강당)에서 2019년 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 대응보고 및 2020년 혁신지원사업 계획 설명회(공청회)를 개최했다.
당초 교내외 구성원과 유관기관 및 외부인사를 초청해 대규모 행사로 기획했으나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를 감안해 총장, 보직처장, 학생대표, 외부인사 위주로 소규모로 진행됐다.
또한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입구에 손세정제와 체온측정기를 배치했고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안전을 확보한 후 설명회를 진행했다.
교내 구성원의 경우 이미 2차례에 걸쳐 설명회를 가졌다. 6월 17일에는 대학의 학과장(교수) 및 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에게 연차평과 결과를 공유하고 의견수렴을 실시하는 1차 설명회를 가졌고, 6월 24일에는 행정부서팀장, 센터장을 대상으로 2020년 혁신지원사업 운영계획 및 사업비 예산 편성 의견 수렴회를 개최하면서 국고 집행 계획 및 사업비 운영지침 개선방안 의견수렴을 실시했다.
1차년 연차평가평가 결과에 대한 행정부서의 검토 및 개선방안 의견수렴을 실시하였고, 그 개선방안에 대해 7월 3일 연차평가보고서 집필위원과 혁신사업팀장과 사업단이 모여 연차평가결과 대응방안을 검토한 바 있다.
일련의 교내외 구성원의 의견수렴의 절차를 거친 연차평가 대응방안 및 2차년 사업계획에 대해 교내외 구성원들에게 공유하는 설명회를 가지고, 의견수렴을 해서 2차년 사업계획서에 최종 반영하고자 설명회(공청회)가 기획되었으며, 대학 교직원과 재학생 및 교외인사 등 관련자 50여명이 참석했다.
우태희 총장은 환영사에서 "설명회를 통해 2차년 혁신지원사업 계획을 대내외적으로 공유하고 좋은 아이디어와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이를 통해 서일대학교가 앞으로 더욱 발전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