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흥학관 호천홀에서는 2026학년도 신입생 총회를 개최하였다. 스포츠헬스케어학과 학생회가 주최한 72명의 신입생의 오리엔테이션을 겸한 이번 총회에서는 학교생활 소개와 학과 학년대표를 투표로 결정하였으며, 2026학번 신입생들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