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지덕관 7층 학과실습실에서는 2026학년도 새내기꿈터를 개최하였다. 학과교수님들과 재학생, 그리고 복학생들이 신입생을 환영하는 이 행사에는 학과 상견례를 비롯해 스포츠헬스케어학과 학생회에서 학과 앰블럼 발표와 학과동아리 창설을 위한 계획안 등이 발표되었다. 특히 학과동아리에는 이론동아리와 실기동아리를 선택해 자격증 취득과 경기대회 참가, 그리고 연구활동 및 지역연계사업 등을 통해 알찬 대학생활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