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운영하는 중랑구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직원(팀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채용인원: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팀원 2명
■근무기간: 2025. 5. 1.~2026. 7. 29.
■전형 방법 및 일정
가.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자격 적격성 확인
나. 신청기간: 2025. 3. 17.(월) ~ 2025. 3. 25.(화) 오후 18:00 마감
다. 신청방법: 제출서류 PDF 통합하여 이메일(jnccfsm@seoil.ac.kr) 접수
- 파일제목: [지원자성명]_중랑구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응시서류
라. 전형결과 안내: 개별 통보(응시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SMS 전송 예정)
마. 면접 예정일: 2025. 4. 4.(금)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서류 합격자에 사전 안내 예정
바. 최종 합격자 발표: 2025. 4. 11.(금) 이내 개별 통보
※ 자세한 내용은 채용 공고를 확인 바랍니다.
※ 문의사항은 센터 인사담당자 전화(02-490-7898) 혹은 이메일(jnccfsm@seoil.ac.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