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세방학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학교법인 세방학원의 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인재를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기준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자격기준 |
주요업무 |
일반직 (행정) |
1명 |
- 전공: 전공불문 - 경력: 불문 |
- 총무(인사), 비서 - 회계/세무 - 기타 업무의 기획 및 보고 |
2. 공통자격
가. 사립학교 교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국가공무원법 제33조)가 없는 자
나.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다. 국가유공자 또는 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3.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1부
나. 졸업증명서, 성적 증명서 ----------------------------------------- 각 1부
다. 자격증/외국어능력 성적표(해당자에 한함) --------------------------- 각 1부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각 1부
마. 주민등록 초본(병적확인용 : 남자에 한함) ---------------------------- 각 1부
※ 위의 ‘가’는 첨부파일을 다운하여 작성하고, ‘나’~‘마’는 PDF 등의 형태로 스캔함
⇒ ‘가’~‘마’의 전체 서류를 순서대로 1개의 파일(PDF 등)로 변환하여 제출함
4.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4.05.31.(금) ~ 6.07.(금) 17:00
나. 접수방법 : 메일(sjpark@seoil.ac.kr)
* 제출 서류는 1개의 파일로 제출
5. 전형방법
가.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나. 전형결과안내: 개별통보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6. 13.(목) 이전 (개별통보)
6. 임용조건
가. 임용기간: 계약직 2년(1년+1년)
* 계약기간 종료 후 근무성적을 평가하여 정규직 등 전환 가능
나. 급여: 협의에 따름
7. 기타사항
가. 접수되는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서에 기재된 사항에 대하여 제출서류가 없을 경우 해당부분은 평가에서 제외함.
나.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하며, 불합격자의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다. 적임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허위 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담당자 연락처 : 법인사무국 국장 박성제(02-490-7325)
2024. 5. 31.
학교법인 세방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