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서일대학교 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인재를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기준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자격기준 |
우대사항 |
주요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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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 |
비서 |
0명 |
- 학력: 전문학사 이상 - 경력: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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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서직 업무 경력자 - 운전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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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장 스케줄 관리 - 회의 준비 - 기타 총장실 운영에 필요한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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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공통 자격기준
가. 사립학교 교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국가공무원법 제33조)가 없는 자
나.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다. 국가유공자 또는 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3. 제출서류(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문서 제출)
가. 임용 지원서(자기소개서)[붙임1] ----------------------------- 1부
나. 졸업증명서, 성적 증명서 ---------------------------------- 각 1부
*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며,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하고, 졸업 후에는
졸업증명서를 다시 제출해야 하며, 졸업증명서를 다시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자격증/외국어능력 성적표 (해당자에 한함) --------------------------- 각 1부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각 1부
마.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해당자에 한함) ----------------------------- 각 1부
바. 주민등록 초본(병적확인용 : 남자에 한함)----------------------------- 각 1부
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붙임2]
[유의사항]
- ‘가’ ~ ‘사’의 서류는 순서대로 1개의 파일(pdf)로 스캔하여 첨부함
4.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5.04.14.(월) ~ 04.18.(금) 12:00
나. 접수방법: 인사담당자 메일 접수 (hjk0719@seoil.ac.kr)
5. 전형방법 및 일정(절차, 장소 및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제1차)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04.18.(금) * 합격자 개별 통보
나. (제2차)면접전형: 2025.04.21.(월), 서일대학교 흥학관 4층 1회의실
다. (제3차)면접전형: 제2차 면접전형 결과에 따라 진행여부 결정(추후 통보)
라. 최종합격자 발표: 2025.04. 중 * 합격자 개별 통보
6. 임용조건
가. 임용일: 2025.04 중
나. 임용조건: 1년+1년 적용 임용
다. 보수: 본 대학 규정에 따름
7. 기타사항
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지원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으며, 관련법에 의거하여 반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 지원서에 기재된 사항에 대하여 제출서류가 없을 경우 해당 부분은 평가에서 제외함.
다. 적임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허위 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2025. 4.
서 일 대 학 교 총 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