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07406

[수업.성적] 계절학기+전과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일
2026.05.23. 12:31
수정일
2026.05.23. 12:31
작성자
임세혁
조회수
49
제가 2학기 때 전과를 하기 위해 이수해야되는 평균 학점이 안 되서
이번 학기에 계절학기를 3개 듣고 2학기에 전과 하려고 합니다.
전과 지원할 때 이번에 들은 계절학기 학점도 반영 되나요?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문의 답변

이은해 2026.05.26. 10:39

안녕하세요

서일대학교 교무처입니다.

전과 지원자격은 전과 신청기간 내 제출하는 성적증명서를 기준으로 취득학점 및 평균평점을 확인하여 판단합니다.

따라서 하계 계절학기를 통해 부족한 학점 또는 평점을 충족하려는 경우에도, 계절학기 성적이 전과 신청 마감일 전까지 확정되어 성적증명서에 반영되어 있어야 전과 지원자격 산정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계절학기 성적 확정 및 성적증명서 반영 시점이 전과 신청기간 이후인 경우에는 해당 계절학기 학점 및 성적을 전과 심사에 반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서일대학교 교무처[02-490-75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