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407511

[학적.졸업] 출결

작성일
2026.06.02. 08:03
수정일
2026.06.02. 08:03
작성자
ㄱㄴㄷ
조회수
118
전공 3학점짜리 출결 관련 문의드립니다. 3일을 결석하고 1번 지각이면 F인가요 아니면 4일 결석부터 F인가요?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문의 답변

이은해 2026.06.02. 09:59

안녕하세요.

서일대학교 교무처입니다.

3학점 수업의 경우 결석 4회부터 F학점을 받게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서일대학교 교무처 [02-490-755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