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
교과과정
직무역량 | 1-1 | 1-2 | 2-1 | 2-2 | 3-1 | 3-2 |
---|---|---|---|---|---|---|
인공지능 응용서비스개발 | 인공지능 입문 | 데이터기반 경영시스템 | 머신러닝 | 딥러닝실습 | AI클라우드활용 | AI플랫폼 활용 |
데이터 사이언스 입문 | 인공지능프로그래밍기초 | 인공지능 응용 프로그래밍 | 유전 알고리즘 | 데이터 마이닝 | 데이터 시각화 | |
- | - | 데이터분석기획 | 빅데이터 분석실습 | 생성형 인공지능 | - | |
게임콘텐츠제작 | 게임의 이해 | 게임기획의 이해 | 게임기획서 작성 | 3D게임 프로그래밍 | ARVR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출시와 마케팅 |
- | 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엔진 활용 | 게임 스토리보드 | 게임레벨 디자인 | 게임운영과 테스팅 | |
- | - | 2D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기획과 스크립트 실습 |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 - | |
응용SW개발 | 프로그래밍 기초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닷넷 프로그래밍 | 웹콘텐츠 프로그래밍실무 | 모바일 프로그래밍 | - |
-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웹콘텐츠 프로그래밍기초 | 네트워크 실무 | - | - | |
- | - | 데이터 베이스실무 | - | - | - | |
- | 기초수학 | - | - | 캡스톤디자인프로젝트 I | 캡스톤디자인프로젝트 II | 캡스톤디자인프로젝트 III |
AI게임진로탐색 | - | - | - | AI콘텐츠취업과창업 | AI산업세미나 | |
- | - | - | - | - | 게임산업세미나 | |
- | - | - | - | - | 지역산업 프로젝트 | |
- | - | - | - | - | AI콘텐츠포트폴리오관리 | |
- | - | - | - | - | 표준현장 실습학기제1/2/학기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