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
등록금 납부
1학기
- 2월 중순경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2학기
- 8월 중순경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절차
- 등록금 고지서를 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상 계좌 확인 후 납부
절차등록금 고지서 발급 방법
- 학교 홈페이지 접속->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출력 함
ID: 본인 학번 - 초기 PW: 본인 생년월일 6자리 이후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
- 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하여 등록관리 -> 교육비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조회 후 출력
등록금 분할납부
- 등록금 분할납부는 매학기 등록기간 홈페이지 등록 안내문 참고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된 자에게 한해 회차별 납부기간에 등록금 납부
- 회차별 미납시 미등록 제적처리 될수 있음
유의사항(재학생)
- 지정한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기일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때는 미등록 제적 처리됨
- 분할 납부 희망자의 경우 분할납부 신청을 개별적으로 하여야하며, 4회 균등 분할하여 납부
- 담당부서 :
- 사무처
- 문의처 :
- 02-490-7309 / 02-490-7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