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
서일대학교의 새로운 UI(University Identity)는 기존의 Identity방식에서 탈피하여 권위와 품격을 지키며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문장형태의 교표(Authority Mark)와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 캐주얼한 느낌의 커뮤니케이션 마크(Communication Mark)로 이원화하였다. 이원화 시스템의 목적은 Primary Identifler를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높이기 위함이다.
교표(Authority Mark)는 기존의 서일대학교 심벌을 리노베이션(Renovation)한 것으로 학교의 학문적 권위와 역사를 표현해야 하는 학위 수여식이나 학위장, 입힉식 등에 활용되며, 대외 공식 문서와 학교의 행정력이 발휘되어야 하는 경우에 활용한다. 교포 사용시에는 잘못 사용되거나 변경을 막기 위하여 CD-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단,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한 그리드 시스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한다.
커뮤니케이션 마크 (Communication Mark)는 대외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주로 활용되며 학교의 주인인 학생들이 친숙하게 접하게 되는 구심적 상징으로 활용된다.
서일광장(SU Square)은 서일대학교의 유무형의 활동공간으로서 구성원들의 개성, 꿈과 미래를 자유롭게 펼쳐나가는 서일인의 광장을 의미한다.
로고타입은 Primary System과 더불어 서일대학교의 시각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주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교표와의 통일성, 조합성 및 가독성을 고려하여 특별히 개발되었다. 형태는 국문과 영문이 있으며, 서일대학교의 독자적인 공식 표시이므로 그 사용에 있어서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
국문로고타입
-
영문로고타입
-
국영문 혼용형 로고타입